일상의재구성

'09 득템 희망 목록

Super:H 2008. 11. 30. 20:54
1. 민족사관고등학교 (Korea Minjok Leadership Academy, KMLA) 입학 (\)
+Comment: 유무형의 엄청난 가치를 필요로 하고 또 창출해 내는,
다른 어떤 것보다 우선해야 하고, 우선하고, 우선할 수밖에 없는 '09 제1의 희망.
주변과 나 자신의 기대가 엄청난 관계로 희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는 듯하다.
이와 관련된 '내맘대로' KAP(KMLA Admission Project)가 진행중이다.

2. New MacBook (\2,090,000)
+Comment: Apple, 특히 Mac에 끌리는 내 성향과 지금 절감하는 노트북의 필요성을 충족시킨다.
게다가 최근 신형이 나왔단다. 좀 비싸긴 해도.. 이왕 희망할 것 좀 크게 희망해 보자!!

3. T-Omnia (\968,000)
+Comment: 나의 첫 핸드폰 0순위 후보.
유럽에 출시된 녀석을 보고 사지도 못할 거면서 왜 우리나라엔 안 나오냐고 화를 냈던 기억이..
(Special Comment to LQ: 난 너보다 이걸 살 가능성이 높다. 난 아직 핸드폰이 없거덩.)

4. 최고 사양 조립 데스크톱 (가치 산정중)

(사진 無)

+Comment: iMac을 사려 했는데 다시 조립 데스크톱에 끌린다.
내 맘대로 부품을 고르는 재미가 조립을 직접 하는 귀차니즘을 누르고 만 거다.
바쁜 '09년과 아직 멀쩡한 컴퓨터 성능으로 인해 단기 실현 가능성은 가장 낮아 보이나
향후 시간도 날 것 같고 컴퓨터 노후화도 예상되니 장기 실현 가능성은 높다.

총평
원하는 항목 수는 별로 많지 않은데 드는 노력과 비용이 장난이 아닌 듯 싶다.
아무튼 이건 희망사항이고 이것들 중 1번만 실현되도(실현되야 한다) '09년은 정말 행복한 해다.